728x90
1. 추진배경 및 목적
2. 주요 부품 협력사 현황
3. 2020년 부품 품질현황
3. 문제점 및 원인분석
4. 협력사 관리 중장기 전략
5. 2021년 품질관리 방향
- 주요 운영계획
6. 공정품질 관리
7. 투자계획
8. 기대효과
9. 목표관리
10. 상세일정
본문내용
1. 추진배경 및 목적
배경
현 입고되는 부품 류의 제한적 검사와 단발성 개선활동 치중, 문제해결 리드타임 증가 등에 따른 지속적 고객불만으로 입고부품 품질에 대한 시스템적인 관리
목적
입고검사에 대한 품질문제 선별, 검증 확인 역량 향상 및 지속적인 품질개선 전략으로 입고 부품 품질확보, In-Line불량유출방지로 공정 LOSS 및 부품품질 안정화 활동을 전개하기 위함.
< 중 략 >
3. 문제점 및 원인분석
현상 문제점 및 원인분석
• 부품 사내 검증 부품 품목 한계
• 개발부품 검증 확인 불충분
'품질관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중대 재해기업 처벌법 대응방안기획안 (0) | 2023.09.07 |
---|---|
품질관리 상반기 업무보고 사업계획 (0) | 2023.09.07 |
품질부문 사업계획서 (0) | 2023.09.07 |
품질 보증 정책방향설정안 (0) | 2023.09.07 |
C/S PART 개선운영 전략 및 방향 자료 (0) | 2023.09.07 |